아마씨란 for Dummies

아마씨에는 대표적인 아스트로겐 물질인 리그난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식이섬유는 변비에 탁월하고, 체내 나쁜 콜레스테롤 및 기타 담즙산, 장내 노폐물 등을 빠르게 배출시키고, 중성지방을 낮춰주고, 혈액순환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독일을 비롯한 유럽 국가 의사들은 아마씨를 환자에게 처방을 하고 있습니다

로마니아어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아마씨 쌈장 만드는 법은 된장과 고추장 반 스푼에 다진 견과류와 아마씨 가루를 역간 섞어줍니다

통으로 씹어먹기도하는데 ,씹는 것이 힘들거나 위장이 안좋은 분들은 과일과 함께 아마씨 분말을 쥬스에 넣어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 아마씨는 볶아서 간식처럼 먹어도 되고, 우유나 두유에 아마씨를 넣어 갈아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습니다.

씹을 때 식감도 좋고 영양도 좋고 맛도 좋다. 나물반찬을 했을 때 깨 대신에 그 위에 뿌려줘도 된다. 풍미가 깊어진다.

또한 종양을 억제하고 호르몬에 민감한 유방암이나 자궁함 대장암, 전립선 비대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마씨를 구매 할 때에는 실온에 보관된 상품을 read more 구매합니다. 하지만 개봉후에는 냉장보관을 추천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아마씨에는 여러 가지 건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는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능한 효능으로는 암 예방, 콜레스테롤 및 혈압 감소, 방사선 방지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